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엑기스와 만나 백봉오골계 초생가을과 홍삼
    카테고리 없음 2021. 8. 11. 06:37

    정답은 없어!!! 훌륭한 사람이 훌륭해

    부화기와 좋은 '유정란' 알로 부화가 잘 되어 태어난다 해도 계사 이동 후(소량은 육비나 상자) 관리를 잘못하면 사망률이 높은 것이 사실이다.

    아무리 부화율이 좋으면 뭘 하시겠어요?관리실수로하루에3%씩죽게되면45일이지나면서몇마리가남지않아서실망하는분들이많을것입니다.

    그리고 관리 부족에 대한 지식 공부를 하려고 했던 것이 아니라 농장에 전화해서 정보만 얻으려는 분들이 꽤 계십니다.(바쁠 때는 정말 낙심합니다.안받으면 불친절하다며 팁을 주면 다음날 다시 전화할게요~~-TT)

    여러 마리라도 지식을 가지고 기르는 것과 다른 사람의 지식을 복사하는 것은 또 다른 차이를 가져온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부성농원의 머슴이 꿀팀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왜냐구요? 생명을 갖고 태어나는 동물들의 생명체는 소중하니까요~(눈물)

    부성농원의 머슴 백봉오골계를 20년간 키우며 시행착오 끝에 얻은 결과입니다.물론 제가 키우는 방식이 정답은 아닙니다, 죽이지 않고 잘 키우는 사람의 지식이 정답이겠지요.하지만 지금까지 키워온 지식이니 참고하세요.

    자가 부화기로 난각을 깨고 인고의 시간을 보낸 뒤 출발한 첫 생송곳을 바로 계사나 또는 육추기로 이동하지 않고 2~3일 정도 부화기 속에 넣어두었다가 4일 만에 출항한 첫 생송곳을 함께 계사로 이동합니다.
    이동 전에 양계장 소독을 충분히 한 후 건조한 상태를 유지하고 초생추를 옮겨 두면 처음에는 당황하지만 곧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온도와 물과 사료를 준비하는 것을 잊어서는 안되죠.(온도는 식재한 날은 부화기 안의 온도와 같으며, 그 후 격주로 10도씩 내리세요.단, 여름 낮에는 온도를 잘 조절해야 합니다.)

    첫날은 물도 사료도 없지만, 그 다음 날부터는 물부터 마시기 시작합니다.

    이제부터가 중요해요, 1, 닭장 입식 2일째에 뉴캐슬 백신을 분무하거나 식수에 타서 먹입니다, (1주일 후에 감보로 분무 백신) 2, 홍삼 추출물 1봉지에 물 10리터 영양제 12컵을 넣어 초생송곳으로 공급합니다,
    영양제는 비타졸 800이 써보는 것 중에 제일 좋은 것 같아요(특정상품을 광고하는 것이 아닙니다.)
    영양제는 종이컵에 양을 표시하고 있습니다물이 묻으면 굳으니까 잘 풀어서 희석해주세요.
    10리터 병아리 물통입니다 단가 10,000원~10,000원입니다
    10리터의 물통입니다 (홍삼과 영양제가 혼합된 물빛입니다) 머릿수에 따라 통의 숫자가 다를 것입니다 1,000마리에 6개 정도면 이틀은 충분할 것 같아요.

    '직라인' 급수나 '패트병' 수도꼭지 급수는 다르겠지요, 하지만 저는 초생추 때는 직라인 급수, 수도꼭지 급수는 지향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홍삼 엑기스를 60일 동안 지속적으로 식수를 공급했더니 6년 전부터는 1,000마리당 0.5%~1%의 손실밖에 없어서 팁을 드린 셈입니다.

    물론 질병에도 강하고, 성장 속도가 빠르고, 무엇보다 깃털의 성장 속도가 빠르게 자라는 것을 느끼게 했습니다. ,

    날개가 빨리 자라는 것은 성장속도가 빠르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부성의하인은수의사가아닙니다.

    오직 한 종류인 백봉오골계만 20년 길러낸 부성소승의 "노력의 산실"이라고 생각합니다.

     

    토미시로농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