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링 아기띠 랩 캐리어로 재우다 투덜투덜 신생아카테고리 없음 2021. 6. 26. 02:35
안녕하세요 블루맘입니다행복한 시간은 끝났네요.도와주셨던 도우미 아줌마가 더 이상 오지 않아요. 왜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는지
산후도우미 아줌마가 빨래부터 청소, 요리, 아기 돌보기까지 정말 많이 도와줬는데 앞으로 저 혼자 해야겠다는 생각에 너무 앞이 캄캄해요.
한동안은 아기가 저를 도와줬어요분유를 먹인 뒤 트림을 끄고 역류방지 쿠션에 눕혀 모빌을 보여주면 울지 않고 모빌을 가만히 보고 잠을 잔다? 근데 요즘 낮에 계속 칭얼거리더라고요아기가 자야 집안일을 할 수 있는데...결국 신생아 슬링 아기띠 랩 캐리어를 꺼낸 거예요
랄라 랄라 랄라 랄라~ 신생아 때부터 사용할 수 있는 왈라브 캐리어입니다. 콩이를 출산하고 산후조리원에 있을 때 신생아 슬링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었는데 상품이 필요할 것 같아서 신청했거든요. 음, 직접 받아서 써보니 좋던데요?아쉬운점도있었지만장점이더많았기때문에여러분께보여드리기위해서글을쓰기로했습니다.
왈라브 신생아 슬링 구성품 + 랩 캐리어 + 밸런스 밴드 태어난 지 한 달도 안 된 작은 신생아를 품는 게 무섭죠?그럴 때는 랩 캐리만으로 아기를 감싸고 비스듬히 안으면 5 초만에 신생아 재울 수 있습니다.(슬링기능) 아쉽게도 콩이는 달 수에 비해 너무 커서 슬링은 가볍게 넘었어요...하하하 태어난 지 50일 정도가 되면 개구리 자세, 일명 M자형으로 앉혀 밸런스 밴드로 무게 중심을 잡은 뒤 아기의 몸을 엄마와 밀착하도록 안아주면 근질근질하던 아기가 조용해집니다.이것이 바로 신생아 아기띠의 마법. (아기띠 기능)
왈라브 캐리어 사용법은 동봉된 설명서에 잘 나와 있는데 처음에는 보고도 잘 몰랐습니다.그 상태에서 일단 해보자 해서 아기를 슬링 아기띠에 앉히려고 애기를 떨어뜨릴 뻔했어요 ;; 신생아 슬링 아기띠가 처음이라면, 꼭! 꼭! 설명서를 읽고 애착 인형으로 연습해서 아기에게 사용해 보세요.
신생아 슬링용 랩 캐리어는 왈라브 로고가 있는 부분이 앞쪽입니다앞뒤가 확연히 구분되어 있어서 착용시에도 의외로 편하답니다~~~~ WARABURABU 캐리어 뒷면에는 벨크로(찍찍이)가 있어 1부터 4까지 자신의 사이즈에 맞게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저는 주로 3하고 4사이에 놓고 써요.
아, 그리고 슬링의 아기띠에는 다리가 통과할 수 있는 구멍이 있는데 아기를 안을 때 다리가 제대로 빠져 있는지 손으로 만져 주십시오. 개구리의 자세(M자 포지션)는 고관절 탈구를 예방하는 자세로 아기가 엄마에게 편안하게 밀착되어 체중이 잘 가지 않으며 엉덩이에 부담이 가지 않기 때문에 장시간 신생아 슬링을 착용해도 아기도 엄마도 편하다고 합니다.
왈라브 신생아슬링 을 사용해서 정말 좋았던 부분은 바로 착용감~~~ 사진에서도 확인할수 있듯이 어깨밴드가 너무 넓어요.그래서 그런지 오래 입어도 괜찮았어요. 참고로 우리 아기는 우량아로 태어났습니다.현재 체중이 6킬로 정도입니다만, 그냥 안으면 어깨나 손목 등이 아파서 너무나도 안을 수 없어요.하지만 신생아 슬링 슬링을 이용하면 체중이 양 어깨에 분산되어 매우 편하게 안을 수 있습니다.
엄마 품에서 곤히 잠든 콩이♥덕분에 편안하게 집안일이 끝났습니다.물론 가전제품의 도움을 받았지만 설거지는 식기세척기 아줌마 바닥 청소는 샤오미 아줌마 아기 빨래는 드럼세탁기 아줌마 아무튼 아기가 아주 잘 자고 있더라구요. 옆에서 청소기가 소리를 내면서 움직이고 있는데, 나는 ~~~하고 일어나지 않으려고 합니다.역시 신생아 슬링으로 밀착하기 때문에 엄마의 심장 박동 소리를 아기가 듣고 편안함과 안도감을 느끼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우리 아기에게 사용하는 신생아 슬링 싸다고 해서 아무거나 쓰면 안 되잖아요. 왈라브 신생아 슬링링을 추천하는 이유는 유럽 섬유 환경 인증 중에서도 가장 엄격한 1등급을 통과한 안전한 제품일 뿐만 아니라 피부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포름알데히드, 안료피리트, 형광제 등 섬유 자체에 유해 물질을 사용하지 않아 약한 피부의 아기가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기 때문입니다.신생아 아기띠를 추천하는 게 아니라는 거!
안감과 겉감 모두 100% 면 소재를 사용하여 만지면 매우 촉감이 좋아요. 부들부들 그래서 아기가 더 잘 자나?
흠, 한 가지 유감스러운 것이 있다 그렇다면 슬링 아기띠에서 아기를 빼낼 때 푹 자고 있는 아기를 일으키게 된다는 것입니까?랩 캐리어에 넣을 때처럼 위로 꺼내야 돼요. (눈물) 아기띠를 잘 안 써서 그런지 아직 아기를 넣고 빼기가 힘들어요.자주 하다보면 길들여지고 잘 될걸요?
어쨌든 신생아 슬링 덕분에 신생아를 재우는 것이 매우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출산 선물도 많이 한다고 하니 주변에 임신 중인 친구나 지인이 있다면 왈라브 캐리도 한 번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아래에 제품페이지 링크를 남겨놓을께요
왈라브베이비슬링 소비자가격 : 125,000원 판매가 : 83,750원 (할인 중) 판매처 : 와러브(클릭)
본 포스팅은 보베베에서 제품만을 지원받아 만들었습니다.